| 글제목 |
수강후기 |
| 작성자 |
jeeeun*** |
등록일 |
2023-02-02 |
|
| 단어를 잘 정리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의지가 약하다보니 빨리 안들어서 수강기간이 마감되었는데 다시 결제해서 끝까지 들어보려구요! 강의 추천합니다. 꼼꼼해서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 같아요. |
|
| 글제목 |
수강후기 |
| 작성자 |
jeeeun*** |
등록일 |
2023-02-02 |
|
| 문법 전반부, 후반부 양이 많아서 완강하는데까지 시간이 걸렸고 해커스 TEST 부분은 제외하고 강의를 다 들었는데 자세하고 꼼꼼해서 유익했던것 같습니다. 좋은 수업감사하고 재수강 의향있으며 추천합니다! |
|
| 글제목 |
수강후기 |
| 작성자 |
jeeeun*** |
등록일 |
2023-02-02 |
|
| 자세하고 꼼꼼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재수강 의향 있습니다! 다만 강의 개수가 전반부, 후반부 합치면 상당히 많아서 끝까지 다 듣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던것 같아요. 문법을 잘 못했었는데 이번 강의를 듣고 조금이나마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
|
| 글제목 |
설명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 작성자 |
std33*** |
등록일 |
2018-04-07 |
|
| 혼자 문제집을 풀면서 모르는 부분을 설명듣기 위해서 신청을 했는데 설명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
| 글제목 |
수강후기 |
| 작성자 |
ttld*** |
등록일 |
2018-02-06 |
|
| 좋아요옿ㅎㅎㅎ |
|
| 글제목 |
수강후기 |
| 작성자 |
ttld*** |
등록일 |
2018-02-06 |
|
| 좋아용ㅎㅎㅎㅎ!!!!!!
꼭들어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