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제목 |
최고입니다!! |
| 작성자 |
yoonjee*** |
등록일 |
2026-02-09 |
|
| 노베이스였던 저에게 영어라는 것을 알게 해준 첫 수업입니다.
기본편은 실력의 토대가 되고, 응용은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주었습니다.
또한 실전은 합격으로 가는 자신감이 되었습니다.
구문 독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
|
| 글제목 |
최고입니다!! |
| 작성자 |
yoonjee*** |
등록일 |
2026-02-09 |
|
| 노베이스였던 저에게 영어라는 것을 알게 해준 첫 수업입니다.
기본편은 실력의 토대가 되고 실전은 합격으로 가는 자신감이 되어주었습니다.
구문 독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
|
| 글제목 |
최고입니다!! |
| 작성자 |
yoonjee*** |
등록일 |
2026-02-09 |
|
| 노베이스였던 저에게 영어라는 것을 알게 해준 첫 수업입니다.
기본편은 실력의 토대가 되고 실전은 합격으로 가는 자신감이 되어주었습니다.
구문 독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
|
| 글제목 |
수업 최고입니다. |
| 작성자 |
yoonjee*** |
등록일 |
2026-02-09 |
|
| 선생님 수업 감명 깊게 들었습니다.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의 수업을 항상 연구하시는 분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노베이스에서 시작해서 합격까지 포기하지 않고 이끌어주시는 선생님이십니다.
어떤 방향이 마지막에 봤을 때 가장 빠른 길인지 알게 해주셨습니다.
선생님 수업을 들은 2025년이 비록 힘들었지만 가장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
|
| 글제목 |
매우 체계적임 |
| 작성자 |
ywoo*** |
등록일 |
2025-12-05 |
|
| 수업 들었는데, 개념 진짜 쉽게 잡아주고 문제풀이 방식이 체계적이라 편입 문턱 낮아졌어요. 반복 + 유형 + 핵심개념 중심이라, 혼자 했으면 막혔을 내용도 정리되더라구요. 덕분에 계산 실수 줄고 점수 제대로 올랐음 |
|
| 글제목 |
매우 체계적임 |
| 작성자 |
ywoo*** |
등록일 |
2025-06-03 |
|
| 김종수 편입수학 선생님 수업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명확한 개념 설명으로 유명합니다. 복잡한 수학 개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시고, 문제풀이 접근법과 실전 감각을 키워주는 훈련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기출 분석을 통한 출제 경향 파악과 반복 학습을 통한 개념 정리가 효율적이었습니다. 수업 자료도 풍부하고, 질의응답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편입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
| 글제목 |
역시 |
| 작성자 |
tkdma*** |
등록일 |
2024-08-11 |
|
| 완강은 못했으나 역시 최고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문독해에 대해 간결하고 실전에 적합하게 가르켜주십니다! 난이도도 적당하고 잘 나오지 않는 구문이 아닌 한번씩 볼만한 구문을 가르켜 주십니다. 마저 수강할 생각입니다! |
|
| 글제목 |
초보자에게 쉽게 알려준 강의 |
| 작성자 |
kdskd*** |
등록일 |
2024-08-08 |
|
| 매번 제 주제에 맞지 않는 어려운 영강의만 듣다가 현실직시하고 제일 기초부터 들어봅니다.
처음에는 겁도 나고 힘들거라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너무 쉽게 잘 알려주셔서 매우 만족하고 들었습니다.
덕분에 영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채우고 입문으로 올라갈 것 같아요~~
입문과 기본에서도 윤광덕 선생님과 함께 영어 실력을 늘리고 싶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
|
| 글제목 |
노베이스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강의 |
| 작성자 |
chickji*** |
등록일 |
2024-07-17 |
|
| 입시 이후 오랜 기간 영어 학습을 하지 않아 사실상 노베이스여서 빠르게 독해파트를 한번 훑고 본격적으로 학습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교재 난이도는 매우 쉽기에 1-2월에 준비하는 학생들이 본격 편입 학습 전 빠르게 독해 감각을 일깨우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은 강의일 것 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독해 뿐만 아니라 어휘, 문법도 같이 학습했으며 교수님의 친절한 설명 덕분에 더욱더 쉽게 학습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
| 글제목 |
선생님 덕분에 쉽게 어휘 외웠습니다! |
| 작성자 |
chickji*** |
등록일 |
2024-07-17 |
|
| 본격적으로 편입 어휘 학습이 처음이라 독학은 어려울 것 같아 선생님 강의보며 기출보카 어휘 학습했는데요! 교재에 적힌 의미 외에도 추가적인 의미도 설명해주시고 문법 개념, 동의어 등 교재보다 더 세밀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많은 지식을 얻어가는 강의가 되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외우기 쉽게 어원 설명 및 연상 암기법, 스토리텔링 등 여러 방법을 제시해주셔서 덕분에 단어를 보면 그 연상법으로 의미 기억하며 학습하고 있습니다ㅎㅎ 이런 좋은 강의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